1. 개요
당사는 현대카드/현대커머셜의 시설안전, 기업보안, 교육운영, 복리후생 등의 업무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본사 및 각 사옥의 정수기 수질검사 업체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2. 입찰참여조건
가. 2년 동안 수행 실적이 1천 5백만원 이상인 업체
나. 기업체 대상으로 1년이상 수행실적 보유업체(단일사업장 기준)
다. 직전년도 신용평가 C등급 이상
3. 검사 일정
가. 2월, 5월, 8월, 11월 예정 *총 4회(분기 별 1회)
나. 검사 일정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가. 입찰방법: 수의계약
나. 선정방법: 가격70점 + 품질평가30점 고득점 업체
다. 평가표 및 배점기준: 첨부파일 참조
5. 제안서 작성
가. 제출서류: 직전년도 신용평가서, 실적증명서(2년)
나. 제안서는 자유형식으로 작성하되 평가항목 상의 증빙 서류 필히 제출해야 하며, 아래 내용은 필수 기재
- 귀사의 수질검사 프로세스 전반
다. 입찰마감 이후 평가인터뷰가 진행 될 수 있으며, 평가인터뷰를 진행 할 경우 일자는 개별 통보
라. 가격제안은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기재
6. 계약조건
가.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3.12.31
나. 정산: 수질검사 시 정산(수질검사 항목 X 단가) / 후불제(수질검사 완료 후 법인카드 결제)
다. 계약체결 후 2주 이내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제출(1년 계약금액의 10%)
7. 제출처 : 카드지원팀 장예림 사원(s22021@e-bsg.co.kr)
8. 입찰마감일 : 2023. 2. 28(화) 오후 3시
9. 첨부 : 검사 비용 산정 양식